본문 바로가기
업무일지/회계

[민원24] 지방세 납세증명서(완납증명서) 발급하기

by 차차(chacha) 2020. 9. 29.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

차차입니다.

 

 

 

국세 완납증명서 요청 시

같이 요청하는 서류인

지방세 완납증명서

발급하는 방법을

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
 

1. 정부24(http://www.gov.kr) 로그인하기

 

 

사업자 인증서로 로그인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2. 지방세 납세증명 선택하기

 

 

자주찾는 서비스 / 지방세 납세증명

순으로 이동해주세요.

 

반응형

 

+

유사한

지방세 세목별 납세증명에

주의하세요.

 

 

 

 

3. 내용 작성하기

 

 

신청하기 클릭 후

 

 

노란색으로 표기된 부분의

내용을 작성해주세요.

 

 

 

+

저는 증명 발급시

사용목적을

제출용으로 작성합니다.

 

 

 

 

4. 인쇄

 

 

신청하기 클릭

자동으로 신청 내역으로

넘어갑니다.

 

문서출력를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5. 인쇄 형태

 

 

 

 

지방세 완납증명서

 

 


 

끝입니다.

 

감사합니다!

 

 

 

국세 완납증명서 발급은

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.

finance-chacha.tistory.com/14

 

[홈택스 활용하기] 국세 납세증명서(국세 완납증명서) 발급하기

[홈택스 활용하기] 국세 납세증명서(국세 완납증명) 발급하기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. 회계업무를 진행하다보면 필요서류로 자주 발급을 하게 될 납세(국세 완납) 증명서 발급하는 방법을 알려�

finance-chacha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