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차차입니다.
오늘은 세금계산서 발행하고 나서
메일이 안 왔다고 다시 메일 보내달라고 요청이 왔을 때
메일 재발송하는 방법에 대해서
포스팅하겠습니다!
1. 홈택스 로그인하기
홈택스에 공동/금융 인증서로 로그인해 주세요
2.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에서 메일발송 선택하기
전자(세금) 계산서 발급 목록에서
메일 - 메일 발송 목록 조회 및 재발송 클릭하기
3. 메일 재발송하기
메일발송목록 조회 및 재발송에서
조회하기 - 왼쪽선택란에 체크 - 메일주소 재확인 - 재발송하기 버튼클릭
4. 결과
끝입니다.
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:)
감사합니다
'업무일지 > 회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홈택스 활용하기] (세금)계산서 발급 비고 등록하기 (0) | 2024.07.08 |
---|---|
[홈택스 활용하기] (세금)계산서 발급 거래처 등록하기 (0) | 2024.07.01 |
[전자세금계산서] 수정세금계산서 발급사유 및 교부방법 (0) | 2022.11.16 |
[전자(세금)계산서] 의무발행 대상자 / 발급,전송기한 /가산세 (0) | 2022.11.02 |
[홈택스 활용하기] 소득금액증명 발급하기 (0) | 2022.10.25 |